본문 바로가기

음악(테마)/새벽감성

백예린 - Bye bye my blue 듣기#가사#뮤비

 

백예린의 "Bye bye me blue" 입니다

 

노래도 좋지만 진짜 음색이 너무 좋은것

 

같네요 백예린님 ㅇㅇ

 

요즘 신곡이 좀 뜸하신데 새로운 신곡도

 

듣고 싶네요

 

 

Bye bye my blue

 

 

아티스트 - 백예린

장르 - 알앤비/어반

발매 - 2016.06.20

배급 - (주)아이리버

 

1. Bye bye my blue

 

작사 - 구름,백예린

작곡 - 구름

편곡 - 구름

 

 

 

 

"Bye bye my blue"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

 

R&B 곡으로 후렴부의 '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

 

맘이 벅차요' 라는 가사가 사랑에 대한 불안하고 공허한

 

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한다

 

( 출처 - 음악 소개글 중에서 )

 

 

 

 

 

Bye bye my blue

 

 

 

 

난 왜 니가 가진 것들을 부러워하는 걸까

감당하지도 못할 것들을 손에 꼭 줘고서

여기서 무얼 얼만큼 더 나아지고픈걸까

너도 똑같은 거 다 아는데 내가 이기적인 걸까

 

많이 가져도 난 아직 너 같진 않아

아픈 기억들 위로 매일 혼자 걸어 난

아플걸 알아도 자꾸 마음이 가나 봐

그래서 자꾸 네게 욕심이 내나 봐

 

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

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

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

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

 

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불안해서

너를 밀어내고서 불편하게 만들어

듣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도

바라지를 못하고 마음 아프게 기다려

 

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

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

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요

널 가득 안고 싶고 그래요